팔색조 작성자난이조아|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실 작성시간26.06.09 늘 가까이서 소리만 듣고 있는 저는 그심정 알지요ㆍ보고픈 아이인데 소리만 들려주고 모습은 안보여주니 더 애타는 아이랍니다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09 화려한 색의 팔색조 예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꾸는나무 작성시간26.06.09 만나기 쉽지 않으니 초점이 흐린 사진도 귀합니다.예쁜 팔색조 모습 잘 보았습니다. 다시 만나기를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09 저도 소리도 듣고 모습은 보는데 담기가 진짜 어려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산바람꽃 작성시간26.06.09 이름에 걸맞게 예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은 작성시간26.06.09 화려함으로 예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26.06.09 역시 아름답습니다.이렇게 아름다운 새들이 사는 이 땅이 좋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암산 작성시간26.06.09 저도 꼭 한번 보고픈 아이인데 아직 인연이 없네요..귀한 팔색조를 만나심을 축하드립니다.부러워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둔산 작성시간26.06.09 조류계의 화려한 팔색미인입니다.함 보고싶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26.06.09 우왕~~저도 ㅋㅋ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난이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역쉬...최곱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룡포 작성시간26.06.09 귀한 친구를 멋지게 포착하셨네요. 역시 이름처럼 아름다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09 팔색조가 그리 보고싶었군요저는 7~8년전에 광양에서 팔색조가 육추중인 둥지까지 만나보았습니다새사진에 별로 관심이 없어 폰으로 한방 담고 그냥 나왔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현 작성시간26.06.10 나도 마이 보고시포요.이렇게 만난 것도 행운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순호72 거제 작성시간26.06.10 이제 짝짓기 끝나고 육추중인지 기척도 없습니다지인말로는 거제에 엄청왔다고 했습니다본인은 육추사진은 안찍으신다고 ~~어미새 엄청 스트레스 받는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