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대낭
|
작성시간
26.06.09
에이고 이쁘네요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0
넘 귀엽고 예쁩니다...^^*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0
아가들 키우느라 무척 바쁜 흰눈썹황금새 멋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풀꽃지기
|
작성시간
26.06.10
저렇게 먹이사냥 해오면 이제는 먹이가 어떤건지부터 보게 되네요 ㅎ
-
작성자꿈꾸는나무
|
작성시간
26.06.16
참 예쁩니다. 둥지의 분위도 좋고요.
예쁜새를 좋은 둥지에서 만난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