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대만흰나비

작성자한실|작성시간26.06.10|조회수45 목록 댓글 21

오동정이면 알려주세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잎피리 | 작성시간 26.06.11 대만흰나비 예쁘게 담으셨어요.
    요즘 나비가 많이 보이는데
    찍을 틈을 주지 않더군요.
  •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6.06.11 흑백으로 우아한 나비네요.
    거기다 노란 꽃에 앉았으니 더 돋보입니다~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12 대만흰나비 이뿌네요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 작성시간 26.06.12 대만흰나비 맞습니다.
    한 컷이라도 특징은 다 보여주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한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ㆍ
    선생님 덕분에 나비찍는 재미가 생겼어요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