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정이면 알려주세요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잎피리 작성시간 26.06.11 대만흰나비 예쁘게 담으셨어요.
요즘 나비가 많이 보이는데
찍을 틈을 주지 않더군요. -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6.06.11 흑백으로 우아한 나비네요.
거기다 노란 꽃에 앉았으니 더 돋보입니다~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12 대만흰나비 이뿌네요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 26.06.12 대만흰나비 맞습니다.
한 컷이라도 특징은 다 보여주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한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ㆍ
선생님 덕분에 나비찍는 재미가 생겼어요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