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 붙어있는 쪼꼬미 나방
무늬가 멋진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실 작성시간 26.06.10 밀가루줄명나방 무늬가 독특하고 예쁘게 생겼군요ㆍ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11 명나방도 여럿인데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11 이름이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쌀, 보리, 밀가루 같은 저장 곡물이나 과자를 갉아먹는 해충이라고 하는군요.
밀가루줄명나방 즐감합니다. -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6.06.11 아, 밀가루를 좋아하는 나방이군요.
이름이 특이해서 만나면 안 잊어버릴 것 같아요~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 26.06.12 이 녀석은 기억에 없는 걸 보니 작은 녀석 같군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