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밀가루줄명나방

작성자순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30 목록 댓글 12

벽에 붙어있는 쪼꼬미 나방

무늬가 멋진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10 밀가루줄명나방 무늬가 독특하고 예쁘게 생겼군요ㆍ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1 명나방도 여럿인데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11 이름이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쌀, 보리, 밀가루 같은 저장 곡물이나 과자를 갉아먹는 해충이라고 하는군요.
    밀가루줄명나방 즐감합니다.
  •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6.06.11 아, 밀가루를 좋아하는 나방이군요.
    이름이 특이해서 만나면 안 잊어버릴 것 같아요~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 작성시간 26.06.12 이 녀석은 기억에 없는 걸 보니 작은 녀석 같군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