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새(모래목욕) 작성자으랏차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10 아마도 벌레나 진드기등을 털어낸건 아닐런지요?저도 몇년전에 모시찰에서 참세들이 모래목욕을 하는걸 본 기억이 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26.06.10 모래목욕?ㅋ 모래장난 잼나다는듀귀여운 모습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10 모래목욕하는 참새의 모습은 처음 보는듯 합니다작은 몸짓 귀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꽃지기 작성시간26.06.10 시~~원 하겠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현 작성시간26.06.10 모래로 목욕중이신 참새네요.잼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산바람꽃 작성시간26.06.10 몸이 가려운걸까요~ㅎ물이아닌 모래속에 목욕하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랏차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깃털에 붙은 기생충을 털어내려고 모래목욕을 합니다.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실 작성시간26.06.10 오홋~신기한 장면이네요ㆍ모래목욕으로 몸에붙은 이물질을 털어내겠지요ㆍ멋지게 포착하셔서 편히 즐감합니다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11 참새들도 살아내는 방법을 지혜롭게 알게 되었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분 작성시간26.06.11 모래에서 목욕하면서 털어내는거겠죠 ㅎㅎ저번날 저는 쇠딱따구리가 물이 거의 없는 모래에서 목욕하는거 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은 작성시간26.06.11 모래목욕을 하는군요...멋진 포착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시간26.06.11 모래 목욕을 하고 나면 기생충이 떨어져 나가 몸이 개운할 듯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낭 작성시간26.06.12 이모습은 나도 본적이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26.06.12 예전에 저런 장ㅇ션을 본 적이 있는데 으랏차차님 덕분에 추억을 소환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