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나비들만 보다가 모처럼 대형 나비를 보니 엄청 커보이더군요
은판나비의 환상적인 뒷태를 제대로 못 담아 아쉬움이 남는데
지금부턴 자주 볼수 있으니 아쉬움은 그때 다시 채워야 겠네요
작년에 본 은판나비^^
다음검색
작은 나비들만 보다가 모처럼 대형 나비를 보니 엄청 커보이더군요
은판나비의 환상적인 뒷태를 제대로 못 담아 아쉬움이 남는데
지금부턴 자주 볼수 있으니 아쉬움은 그때 다시 채워야 겠네요
작년에 본 은판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