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왕오색나비

작성자풀꽃지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76 목록 댓글 11

서서히 보이기 시작합니다

물을 좀 뿌리고 올라갔다 내려오니 한 마리가 수분 섭취를 하고 있더군요

고마웠던지 한참을 놀아주고 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13 왕오색나비 저 화려한 색감과 무늬에 안 반할수가 없는듯요ㆍ
    덕분에 귀한아이 편히 즐감합니다ㆍ
  • 작성자꿈꾸는나무 | 작성시간 26.06.13 화려한 색감과 현란한 문양이 아주 예쁩니다.
    만나고 싶은 나비 소개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3 등 모습 옆모습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4 우와.
    사진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물뿌려줘야 하는군요
    눈에 보이면 그래봐야겠어요
    예쁘게 담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