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히 보이기 시작합니다
물을 좀 뿌리고 올라갔다 내려오니 한 마리가 수분 섭취를 하고 있더군요
고마웠던지 한참을 놀아주고 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실 작성시간 26.06.13 왕오색나비 저 화려한 색감과 무늬에 안 반할수가 없는듯요ㆍ
덕분에 귀한아이 편히 즐감합니다ㆍ -
작성자꿈꾸는나무 작성시간 26.06.13 화려한 색감과 현란한 문양이 아주 예쁩니다.
만나고 싶은 나비 소개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6.06.13 등 모습 옆모습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14 우와.
사진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15 물뿌려줘야 하는군요
눈에 보이면 그래봐야겠어요
예쁘게 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