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새 들은 수컷이 더 화려하고 멋지잖아요
암컷은 알을 낳고 새끼를 키워야 하니 적으로부터 눈에 띄지 않게 진화 한거라 하더군요
나비도 그런 경우가 많은거 같은데 암고운부전나비는 이름에서 보이는것처럼 암컷이 수컷보다 더 곱고 화려 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만난 부전나비 중 가장 곱고 이뻤던거 같아요
아직 수컷은 못본터라 암컷 먼저 소개해 드립니다
암고운부전나비 암컷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13 색상도 나비도 참 예쁩니다..^^*
-
작성자한실 작성시간 26.06.13 우와~나비와 새들 모두 수컷이 화려하다 생각했는데 예외도 있군요ㆍ
암고운부전나비 화려한 색감과 무늬가 너무 예쁘네요ㆍ -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6.06.13 부전나비중 제일 예쁜것 같네요.
멋진 모습 즐감합니다.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14 고운색을 가지고 있어 더 보고싶게하네요
-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15 색이 참 화려하네요
수컷이 화려한 이유가 있었군요
설명해주셔서 배우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