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암고운부전나비

작성자풀꽃지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62 목록 댓글 11

대부분의 새 들은 수컷이 더 화려하고 멋지잖아요

암컷은 알을 낳고 새끼를 키워야 하니 적으로부터 눈에 띄지 않게  진화 한거라 하더군요

나비도 그런 경우가 많은거 같은데 암고운부전나비는 이름에서 보이는것처럼 암컷이 수컷보다 더 곱고 화려 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만난 부전나비 중 가장 곱고 이뻤던거 같아요

아직 수컷은 못본터라 암컷 먼저 소개해 드립니다

암고운부전나비 암컷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3 색상도 나비도 참 예쁩니다..^^*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13 우와~나비와 새들 모두 수컷이 화려하다 생각했는데 예외도 있군요ㆍ
    암고운부전나비 화려한 색감과 무늬가 너무 예쁘네요ㆍ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3 부전나비중 제일 예쁜것 같네요.
    멋진 모습 즐감합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4 고운색을 가지고 있어 더 보고싶게하네요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색이 참 화려하네요
    수컷이 화려한 이유가 있었군요
    설명해주셔서 배우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