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금강산귤빛부전나비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작성시간26.06.13|조회수44 목록 댓글 12

귤빛부전과 시가도귤빛부전이
2주 전에 발생했는데
어찌 이 녀석이 안 보일까 했지요.
드디어 나왔는데 날짜를 보니까
작년과 비슷합니다.
다른 녀석들이 빨리 나온 거지요.

두 컷의 사진은 폰을 사용한 겁니다.


아래 사진은 카메라를 사용했습니다.
그늘속이라는 조건은 있었지만 차이가 크군요.
역시 그늘에서는 폰이 제격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낭 | 작성시간 26.06.14 ㅎㅎㅎ 폰으로는. 잘안찍어봐서 너무어렵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폰도 자꾸 사용해보니 요령이 생기더군요.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4 귀한 금강산귤빛부전나비
    배웁니다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4 화사하니 예뻐요...^^*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폰으로도 훌륭합니다.
    예쁜아이 올해도 만나지기를 소망해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