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별박이자나방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10

야행성이면서도 낮에는 땅에 잘 내려 앉습니다.
웃기는 것은 물을 땅으로 착각해서
도망가다가 물에 내려 앉는다는 겁니다.
오래 전 물에 떨어진 녀석이 죽은 줄 알고 건져서 땅에 내려놨더니 잠시 후에 날아가는 것을 본 이후에는 물에 떨어진 녀석을 그대로 두고 담게 되었는데 이번에도 그랬습니다.
야행성이라서 낮에는 사물의 구분이 잘 안 되는가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13 눈이 나쁜 나방이군요
    물에 저렇게 떠있던 나방를 본 것 같은데 죽은게 아니군요
    배웠습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3 패턴있는 블라우스 좋아했는데
  • 작성자대낭 | 작성시간 26.06.14 아하 설명을 잘해주어서 즐공합니다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4 무늬가 깔끔하니 예쁩니다....설명과 함께 즐공 합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예쁘네요
    땡땡이 무늬 원피스 입은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