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행성이면서도 낮에는 땅에 잘 내려 앉습니다.
웃기는 것은 물을 땅으로 착각해서
도망가다가 물에 내려 앉는다는 겁니다.
오래 전 물에 떨어진 녀석이 죽은 줄 알고 건져서 땅에 내려놨더니 잠시 후에 날아가는 것을 본 이후에는 물에 떨어진 녀석을 그대로 두고 담게 되었는데 이번에도 그랬습니다.
야행성이라서 낮에는 사물의 구분이 잘 안 되는가 봅니다.
다음검색
야행성이면서도 낮에는 땅에 잘 내려 앉습니다.
웃기는 것은 물을 땅으로 착각해서
도망가다가 물에 내려 앉는다는 겁니다.
오래 전 물에 떨어진 녀석이 죽은 줄 알고 건져서 땅에 내려놨더니 잠시 후에 날아가는 것을 본 이후에는 물에 떨어진 녀석을 그대로 두고 담게 되었는데 이번에도 그랬습니다.
야행성이라서 낮에는 사물의 구분이 잘 안 되는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