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일이 지나면서 개체수가
점점 늘어나는군요.
주말에 만난 친구들로
다시 한번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꽃지기 작성시간 26.06.15 그곳의 모습을 한번 봤다고 눈에 선하게 그려집니다
한번 보면 반할수 밖에 없는 나비 인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수노랑이 다섯 마리 이상 날아왔더군요.
다음 주엔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 -
작성자대암산 작성시간 26.06.15 나비들은 앞,뒷면 무늬가 다 다르네요.
덕분에 왕오색나비를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대부분 그렇지요.
일부 위 아래무늬가 같은 것도 있긴 하지만요. -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15 색이 참 아름답습니다.
예쁜나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숲에서 만나지기를 바래봅니다.
어제 덕유산에서 모시나비를 만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