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왕오색나비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18

시일이 지나면서 개체수가
점점 늘어나는군요.
주말에 만난 친구들로
다시 한번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꽃지기 | 작성시간 26.06.15 그곳의 모습을 한번 봤다고 눈에 선하게 그려집니다
    한번 보면 반할수 밖에 없는 나비 인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수노랑이 다섯 마리 이상 날아왔더군요.
    다음 주엔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
  • 작성자대암산 | 작성시간 26.06.15 나비들은 앞,뒷면 무늬가 다 다르네요.
    덕분에 왕오색나비를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대부분 그렇지요.
    일부 위 아래무늬가 같은 것도 있긴 하지만요.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5 색이 참 아름답습니다.
    예쁜나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숲에서 만나지기를 바래봅니다.
    어제 덕유산에서 모시나비를 만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