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에 혼자 산책 나갔다가 우연히 봤어요
백마만 들고 가서 이정도로 담았네요
보고싶어할때는 안보이더니 공원 연못에서 중닭정도 되는 아기를 두마리 데리고 다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몽블랑 작성시간 26.06.15 흰뺨이 아가들 2마리 잘 키웠군요
적어도 10마리이상 부화했을텐데...아가들 잘 자라주길 바랍니다 -
작성자풀꽃지기 작성시간 26.06.15 다른 아가들은 홀로서기 한거겠지요?
그리 믿고 싶습니다 -
작성자블랙루비 작성시간 26.06.15 어떤 환경에서도 모성애 듬뿍인 흰뺨검둥오리 즐감합니다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21 돌아가지 않고 텃새가 되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