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찌르레기

작성자새벽바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43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암산 | 작성시간 26.06.16 흔해서 그렇지 보면 귀엽기도 합니다.
    버찌를 멋나게 먹는군요...
  • 작성자풀꽃지기 | 작성시간 26.06.16 그 식당이군요
    저기 가믄 각종 새들을 다 만나겠어요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16 남바 투!
    찌르레기인가요?
    맛나게 잘 먹었다
    이쁜 모습입니다
  • 작성자앞으로50년 | 작성시간 26.06.17 먹이를 먹는 순간포착 아름다워요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1 식사중인 버찌가 붉을때가 입맛에 맞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