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눈이(유조) 작성자대암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3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꿩을 담고 있는데 앞의 나무가지에 앉아 자기를 담아 달라고 소리를 지르네요...ㅎ26.06. 동네한바퀴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16 오목눈이도 귀여운데 유조는 앙증맞고 예뻐요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6 소통이 되시는군요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6 오모나~~ 정말 귀엽네요제법 많이 자란 아가네요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16 오목눈이 유조가 모델을 자처하고 복받으셨네요ㆍ전 망원들고 나가면 새들이 모두 딴동네로 원정가고 없더라구요ㆍ 작성자앞으로50년 | 작성시간 26.06.17 마지막 사진은 어미를 부르는 듯한 오목눈이 인가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