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오목눈이(유조)

작성자대암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38 목록 댓글 10

물꿩을 담고 있는데 앞의 나무가지에 앉아 자기를 담아 달라고 소리를 지르네요...ㅎ

26.06.

                          동네한바퀴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16 오목눈이도 귀여운데 유조는 앙증맞고 예뻐요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6 소통이 되시는군요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6 오모나~~ 정말 귀엽네요
    제법 많이 자란 아가네요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16 오목눈이 유조가 모델을 자처하고 복받으셨네요ㆍ
    전 망원들고 나가면 새들이 모두 딴동네로 원정가고 없더라구요ㆍ
  • 작성자앞으로50년 | 작성시간 26.06.17 마지막 사진은 어미를 부르는 듯한 오목눈이 인가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