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노랑날개무늬가지나방

작성자늦둥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6 목록 댓글 13


자나방과로 어릴때 노박덩굴잎을 먹는다고 알려져 있네요.
일터 앞을 찾아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늦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환해서 눈에 띄었지요
  • 작성자앞으로50년 | 작성시간 26.06.17 색이 화려한 모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늦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래서 제가 담을 수 있었나봐요
  • 작성자풀꽃지기 | 작성시간 26.06.17 어쩜이리도 화려한걸까요
    나비 못지 않게 아름답네요
  • 답댓글 작성자늦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좀 점잖아 담을 수 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