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뾰족부전나비

작성자둔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56 목록 댓글 11

등포풀  찍다 촬영한 것인데,

아깝게 날개 폈을때 찍지를 못했어요.ㅠㅠ

다만 날아갈때 보니 주황색 무늬가 수컷으로 보입니다.

뾰족부전나비(수컷) 부산, 2026.6.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 작성시간 26.06.17 뾰족이도 나타나기 시작했군요.
    전에 대전까지 날아온 것을 만난 적이 있습니다.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7 예쁜나비를 눈여겨보며 즐공 합니다..^^*
  • 작성자앞으로50년 | 작성시간 26.06.17 각진 모습에 반하고 갑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17 기싸움에저도 늘 집니다.
    나비들 울 마음을 알지
  • 작성자풀꽃지기 | 작성시간 26.06.17 이쁜 뾰족이가 나왔군요
    작년 거제에서 9월에 만나 뛸 듯이 기뻤던 순간을 소환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