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꼬리부전나비 찾으러갔다가..
에고고 힘들어라
뜨건 태양아래 공동묘지 사이사이를 뒤지고 돌아다니는데 쌍꼬리는 안보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루비 작성시간 26.06.17 접은 모습과 펼친모습의 색과 모양이 다르군요
나중에 만나도 저는 모를꺼 같아요
열심히 익혀야 될꺼 같네요 -
작성자앞으로50년 작성시간 26.06.17 눈 모양의 모습이 특이합니다
-
작성자풀꽃지기 작성시간 26.06.17 쌍꼬리는 6시 되니까 출근하던데요? ㅎㅎㅎ
저는 올해 애물결만 보고 물결나비를 아직 못봤네요 -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17 나도 어제 욘석만 실컷 봤어요 ㅎㅎ
쌍꼬리 대신 타래난초 흰색 봐서 그나마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