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알락흰가지나방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작성시간26.06.17|조회수31 목록 댓글 7

봄에 소개해 드렸는데
2화가 다시 나타났군요.
크기도 제법 커서 숲에서도 잘 보이는 친구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17 흑백의 알락흰가지나방 기억해봅니다
  • 작성자풀꽃지기 | 작성시간 26.06.17 덕분에 나방들이 꽤 이쁘다고 새삼 느끼는 중입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7 무늬가 참 예뻐요
    가끔 저도 봤어요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19 참 이뻐요
    땡땡이 원피스 생각이나네요
    7080 멋쟁이 아카씨 ㅎㅎ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1 벌써 2화군요
    패턴의 무늬가 유행이 없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