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꼬마까마귀부전나비

작성자풀꽃지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라클 작성시간26.06.17 깜찍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풀꽃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깜찍 이란 단어가 참 잘 어울리네요ㅎ
  •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17 광장히 귀한 나비를 담으셨네요
    저는 2014년7월에 이만봉으로 솔나리 담으러 가서 조흰뱀눈나비와 꼬마까마뤼부전나비를 만난적이 있었네요
    https://cafe.daum.net/youflowerslove/3Gmg/11353
  • 답댓글 작성자 풀꽃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지기님은 더 대단하셨네요
    종이 다를 두 마리를 만나기가 쉽지 않던데요
  •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17 아~
    윗날개의 빛깔이 검정색이군요
    펼쳐진 날개를 못보니 저도 안타깝네요~
    덕분에 꼬마까마귀부전나비 예쁘게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풀꽃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한참을 기다려도 안 펴주더라구요ㅜㅜ
  • 작성자 청안 작성시간26.06.17 저도 야생화에서 나비로 전향할까봐요?
    나비 윗면을 못담아도 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 풀꽃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화류계 계신분들이 절대로 놓치지 않을텐데요?ㅎㅎ
  • 작성자 구룡포 작성시간26.06.17 작고 어여쁜 친구를 곱고 선명하게 잘 담아 주셨네요.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 풀꽃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잘 지내시지요?
    늘 힘나는 응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연분 작성시간26.06.17 윗면이 까만색이군요
    나비도 참 재미나네요
    어느해 한라산 윗세오름에서 나비만 담는 동호회분들 만난적 있어요
    그때는 참 신기하다 했는데
    덕분에 예쁜나비들 구경하며 배우네요
    저도 청안님처럼 나비로 전향할까....해봅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풀꽃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화류계나 조류계처럼 많진 않아도 나비만 찍는분들도 제법 되더라구요
    오다가다 만나는 나비랑 잘 사귀고 있다가 언젠가 넘어 오셔요
    제가 잘 가꾸고 있을께요^^
  • 작성자 이주경 작성시간26.06.17 꼬마까마귀분전비도 아직 대면전인 나비입니다.
    저도 대면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풀꽃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나비나 곤충에 관심이 많으시니 곧 대면하실듯 합니다~^^
  • 작성자 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26.06.18 윗면은 못 보셨어도 아랫동네서는 볼 수 없는 녀석을 만나셨으니 좋은 일이지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풀꽃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더 기다려 볼껄 후회 했어요
  •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26.06.19 요즘 활력이 넘치십니다
    나비쫓아 떠난 그녀
    멋집니다
    이쁜 나비 넘 많아요
    나비 찍기 쉽지않아요 수고하신 덕분에 귀하고 이쁜 나비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풀꽃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나비. 어려운데 잼 있어요ㅋ
  •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21 어쩌면 이웃님은 이렇게나 예쁜 나비를 멋작으로 담아오시는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