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8
나비들 예뻐서 그냥 지나치기 힘들어요
부처사촌나비 예쁘게 담으셨습니다.
-
작성자구룡포
|
작성시간
26.06.18
날개가 많이 상한 것을 보니 왠지 가슴이 아프네요. ㅠ
-
작성자까탈스러운 장미
|
작성시간
26.06.18
와~~ 이름도 처음 듣는 나비입니다.
-
작성자대낭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왜 부처를 ??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
작성시간
26.06.19
많이 낡은 모습이 열심히 살아낸 흔적이겠지요.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