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왕오색나비

작성자한실|작성시간26.06.20|조회수69 목록 댓글 32

은판나비가 보고싶어 갔다가 포기하고 사찰에 들러 약수한잔 마시고 돌아서는데 나비 한마리가 종무소 보시함앞에 내려앉네요ㆍ
망원렌즈로 땡겨보니 보고 싶은 아이중 하나인 왕오색나비
꽃이나 풀이 아니라 배경은 좀 그래도
보고 싶었던 아이를 본것만으로도 흥분된 시간이였어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ᆢ색이 고와 더 눈길이 가네요ㆍ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 작성시간 26.06.22 암컷이군요.
    사찰은 햇볕이 잘 들기 때문에 나비들이 잘 모여드는데 왕오색니비처럼 미네랄 섭취를 하는 나비들은 더 잘 모이지요.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그렇군요ㆍ
    조만간 다시 가봐야 겠어요ㆍ
    근처에 나타나는 은판나비도 아직 못만나서 다시가서 찾아보려구요ㆍ
  • 작성자대암산 | 작성시간 26.06.22 왕오색나비를 첫 만남에 놓치지않고 멋지게 담으셨네요..
    순발력이 좋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ㆍ
    첫만남에 행복한 날이였어요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