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해오라기

작성자순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12

나무숲 사이 어찌 그게 보였나몰라요

나무가지로 지어진 둥지가 있고 새까만 물체가 보이네요

나무들 사이 겨우 볼수 있는 높은곳에 첨엔 둥지인줄..

대포를 들이대니 와우~ 동그런 눈동자가 넷..

가지로 가려진 사이로 또 둘..

이소한 해오라기 같아요

헝그리대포 얼마나 무거운지 손각으로 선명하게 잡을수 없어 몇번을 찍고 또 찍고..ㅎㅎ

귀엽네요

두마리 뒤로 한마리 더 서있는데 가려져 안뵈네요

요 한마리가 푸다닥~~

홀로있고 싶대요

ㅎㅎ 세마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21 이소한지 얼마 안 된 해오라기를 나무 숲 사이에서 세 마리나 만나셨군요.
    덕분에 귀한모습 즐감합니다.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21 해오라기 아가들 즐감합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21 이걸 어뜨케 봤을까나요
    눈도 참 밝아요
    완전 대~~박여요
  • 작성자꽃가게 | 작성시간 26.06.21 새끼는 다 귀여워요.........
    감사히 봅니다.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 작성시간 26.06.22 시력이 좋으시군요.
    저는 절대로 발견 못했을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