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화는했지만 끝내 이소는 못하고 실패한 슬픈 긴점박이올빼미입니다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작성시간 26.06.22 오대산에서 만난 기억이 있는 친구지요.
어째 이소를 못했을까요? -
작성자대암산 작성시간 26.06.22 긴점박이올빼미에게 슬픈 사연이 있나 봅니다...ㅠ
너무 귀여운 긴점박이올빼미입니다.
-
작성자둔산 작성시간 26.06.22 왠지 눈빛이 슬퍼보이긴 하나....
그래도 너 예쁜눈을 가진 긴점박이올빼이~
이소를 못해도 그 곳에서 씩씩하게 살아가길 바랍니다. -
작성자앞으로50년 작성시간 26.06.22 귀여운 녀석인데 힘껏 날아라
-
작성자철부지님 작성시간 26.06.25 야
힘껏 날아봐라
귀엽고 귀한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