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긴점박이올빼미

작성자난이조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72 목록 댓글 17






부화는했지만 끝내 이소는 못하고 실패한 슬픈 긴점박이올빼미입니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 | 작성시간 26.06.22 오대산에서 만난 기억이 있는 친구지요.
    어째 이소를 못했을까요?
  • 작성자대암산 | 작성시간 26.06.22 긴점박이올빼미에게 슬픈 사연이 있나 봅니다...ㅠ
    너무 귀여운 긴점박이올빼미입니다.
  • 작성자둔산 | 작성시간 26.06.22 왠지 눈빛이 슬퍼보이긴 하나....
    그래도 너 예쁜눈을 가진 긴점박이올빼이~
    이소를 못해도 그 곳에서 씩씩하게 살아가길 바랍니다.
  • 작성자앞으로50년 | 작성시간 26.06.22 귀여운 녀석인데 힘껏 날아라
  • 작성자철부지님 | 작성시간 26.06.25
    힘껏 날아봐라
    귀엽고 귀한 모습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