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갤러리

굴뚝나비

작성자봄바라기/곽요한|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13

굴뚝에서 나온 것 같은가요?
요즘 대량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녀석이 나올 때 타래난초가 핀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암산 | 작성시간 26.06.22 굴뚝나비는 첨 봅니다..
    잘보고 배웁니다..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22 굴뚝나비 굴뚝서 나온것 같은 어두운 색이여도 예쁘기만 하네요ㆍ
    다음에 만나면 이름불러줘야 겠어요ㆍ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22 어느해 습지에서 만난적 있습니다.
    조졸 따라다니며 찍은 생각나네요
    온몸이 어두워요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2 굴뚝나비
    시커머스도 아닌데 .
    즐감합니다
  • 작성자난이조아 | 작성시간 26.06.23 참나무를 좋아하던데 ㅎ 저도 본적은있지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