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는 만나지 못하다가
여름형을 만났습니다.
기다려서 윗면을 담아볼까 했는데 풀잎 밑으로 자꾸 기어들어가서 포기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철마 진성현 작성시간 26.06.24 나비비가 어렵지만
만나면 카메라를 들이대 봅니다.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24 기다림의 시간을 나비가 몰라주었군요
-
작성자구룡포 작성시간 26.06.24 정갈한 모습으로 날개 아랫면을 선명하게 포착하셨네요. 즐감합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24 범부전나비가 숨바꼭질을 했나 봅니다.
날개를 펼치면 윗면도 이쁠듯 합니다. -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25 저도 바둑돌부전나비 윗면을 담으려고 아무리 기다려도 안보여줘 포기했어요
내일 산에가면 두리번거려봐야겠어요
구경 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