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아욱 (가칭) 작성자아로|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물구나무 작성시간26.06.05 제주도와 남부에서 4계절 식물로 적응이 가능하겠군요? 허니가이드와 꽃잎끝 홈이 특색…… 내년에는 수도권에서도 면회가 가능했으면 희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저 씨앗 드릴까요? 키울 자신 있으시면 ㅎ4년전보다 개체는 늘어나지않고 덩치는 좀 커졌습니다열매가 저리 많은데 후손이 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구나무 작성시간26.06.05 아로 고맙지만 사양합니다. 곧 수도권으로 자발적인 유학이 있을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05 씨방도 꽃만큼 예쁘네요큰아욱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06 외래유입종인 큰아욱이군요이제는 사람도 식물도 명실상부하게 Global화가 되어가는듯 합니다큰아욱 즐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미숙 작성시간26.06.06 오우 보고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지금은 전부 씨방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06 큰아욱배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은 작성시간26.06.08 씨방도 멋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26.06.08 아하큰아욱이 있군요호기심 가득 바라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