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갤러리

사향엉겅퀴

작성자안미숙|작성시간26.06.06|조회수7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06 엉겅퀴 하면 많은 가시가 생각나는데 사향엉겅퀴는 꽃부분도 무시무시합니다~^^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변산바람꽃 | 작성시간 26.06.06 사향엉겅퀴 예쁘네요
    아직 몇촉 남아 있어 다행입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06 특별하네요.
    사향엉겅퀴 배웁니다
  • 작성자허순호72 거제 | 작성시간 26.06.07 향기는 좋았습니다
    2년정도 키워서 보았습니다
    그후론 증식이 안되어서 ~~~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08 고운색감으로 화려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