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06
엉겅퀴 하면 많은 가시가 생각나는데 사향엉겅퀴는 꽃부분도 무시무시합니다~^^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변산바람꽃
|
작성시간
26.06.06
사향엉겅퀴 예쁘네요
아직 몇촉 남아 있어 다행입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06
특별하네요.
사향엉겅퀴 배웁니다
-
작성자허순호72 거제
|
작성시간
26.06.07
향기는 좋았습니다
2년정도 키워서 보았습니다
그후론 증식이 안되어서 ~~~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08
고운색감으로 화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