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위질빵녹병 작성자늦둥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5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위질빵 줄기나 잎에 균이 감염되어 생겨나며 기형적으로 부풀어지는 병으로 녹병든 모습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8 흐.....징글...벌레 닮아서 외면하고 하네요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08 사위질빵에 녹병이 든 모습이군요즐공합니다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09 녹병이라하는군요..배움합니다...^^*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0 병이 든거군요.새삼 배워봅니다. 작성자철부지님 | 작성시간 26.06.14 오병들어 보이는 모습 디테일하네요처음보는 모습 공부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