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갤러리

사위질빵녹병

작성자늦둥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55 목록 댓글 11



사위질빵 줄기나 잎에 균이 감염되어 생겨나며 기형적으로 부풀어지는 병으로 녹병든 모습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8 흐.....징글...
    벌레 닮아서 외면하고 하네요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08 사위질빵에 녹병이 든 모습이군요
    즐공합니다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09 녹병이라하는군요..배움합니다...^^*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0 병이 든거군요.
    새삼 배워봅니다.
  • 작성자철부지님 | 작성시간 26.06.14
    병들어 보이는 모습 디테일하네요
    처음보는 모습 공부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