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위취 작성자연분|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실 작성시간26.06.08 아고~~예뻐라예전에 화분에 키우다가 이사하며 다 나눔했는데 사진보니 다시 한촉이라도 얻어와서 예쁜얼굴 자주봐야할것 같아요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연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무등산 아래 증심사 입구에 많이 살고 있어요새보러 갔다가 대포로 몇컷 했어요저도 오래전 키우기는 했는데 꽃보러 다니면서 화초를 돌볼 겨를이 없어 요즘은 거의 안키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마 작성시간26.06.08 바의취 예쁘게도 피어있군요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여울 작성시간26.06.08 금방이라도 날아오를듯한 날렵함에 미모까지 갖추었군요.이 아이들 번식력이 참 대단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26.06.08 이뻐라~~~~꽃들이 주렁주렁 많이도 달려 더욱 이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08 어머나~~바위취가 너무나 예쁘게 기다리고 있었네요군락지어피어 멋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08 큰대자를 닮은 바위취 즐감합니다얘들은 잎에 흰색 줄무늬가 돋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룡포 작성시간26.06.08 야생이라 더 싱그러운 모습으로 다가오네요.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09 바위취 장마전 피어나지요번식이 수월해 키우기는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허 작성시간26.06.09 바위취 정말 예뻐요증심사입구에 많이 있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은 작성시간26.06.09 동네 산책로에 풍성하게 피었더군요...군락으로 멋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산바람꽃 작성시간26.06.09 꿩먹고 알까지 드셨군요~ㅎ바위취 군락 멋지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현 작성시간26.06.10 무등산 바위취 길게 늘어진 꽃잎도 이쁘고 동글동글 잎도 예쁜 아이수고하신 덕에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부지님 작성시간26.06.14 바위취가 급 보고싶은데요꽃들이 잘 달려있네요멋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