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갤러리

악어섬

작성자몽블랑|작성시간26.06.09|조회수88 목록 댓글 12

악어섬/악어봉 전망대에서(2026/06/08)

 

아이들 동요에 악어떼가 나온다하는 바로 그곳입니다

이날은 날이 흐리고 미세먼지 같은게 있어 맑은 시야가 안보여 아쉬웠네요

다음에 갈때는 하늘도 구름도 미세먼지도 아주 좋은날 가보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룡포 | 작성시간 26.06.10 덕분에 시원한 호수변 소경을 즐감합니다. 멋지네요.
  • 작성자아로 | 작성시간 26.06.10 마치 제가 저 곳에 서있는 기분이어요
    김밥 한 줄 사들고 소풍가고싶은 곳이어요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10 하늘 좋은 날 일몰이 멋진 곳이지요..
    덕분에 추억을 떠올려보네요..^*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0 날 좋은 날 충주호 걸을만 하겠어요.
    악어들이 있는 멋진 풍경입니다.
  • 작성자철부지님 | 작성시간 26.06.14 간만에 보는 풍경이네요
    악어떼가 보이는듯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