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몰사진 오후6시 7시이전
2년간 방치하다 이번에. 주변정리
관심있는 경남인근분은 다녀가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허순호72 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님 연초댐입니다
거제 구천댐이랑. 2개입니다
삼성조선소 한화조선소 공업용수랑 거제식수로 조성되었으나 현재는 남강물이 거제식수원입니다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12 수고하셨어요
멋지네요
제 진퍼리까치수염은 개발로 사라져버렸어요
개발과의 전쟁이네요
멋진 모습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허순호72 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님 이것도 광주외곽 순환도로공사장서 19년도엔가 3촉 가져온것입니다
나눔 받은 2분도 잘크고 있습니다 -
작성자히까까 작성시간 26.06.20 여기로군요!!! 멋지세요~ 이렇게 가꿔서 같이 보게 해주시니 복받으실거예요. 그나저나 저 여기 너무 가고 싶은데 너무 멀어서.... 고민이 많이 됩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허순호72 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님 서초동 남부터미널에서 버스타고 오심 픽업해드릴께요
단 토 일 오셔야~~
지금이 제일좋습니다
서초에서 거제 버스 4시간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