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개비 리사이틀 작성자풀잎피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11 작은 연밥위에 앉아 있는 개개비를 보며 시상이 떠오르신다니 대단하십니다귀여운 개개비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현 작성시간26.06.11 개개개 노래하는 사진을 보고 멋진 시를 지으셨네요.즐겁게 감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11 시인이 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11 고운시들이 탄생되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실 작성시간26.06.11 풀잎피리님 요즘 자주 시조를 짓는듯 하네요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26.06.12 키야~~~~독무대네요멋진 무대위 무슨 노래를 부르나요?앵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은 작성시간26.06.12 사진을 담고 그림을 그리는 화가님사진을 담고 글을 쓰시는 작가님사진,그림을 보고 시인이 되시는 분들을 보면 참 부럽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노래 작성시간26.06.12 제목부터가 멋집니다곧 다가오는 연꽃과 개개비 시즌이 기다려 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로 작성시간26.06.12 개개비사진은 많이 보았는데시조는 처음 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부지님 작성시간26.06.14 목이터지게 짖습니다 ㅎ곧 보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