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갤러리

지느러미엉겅퀴(흰색)

작성자비마|작성시간26.06.17|조회수47 목록 댓글 11

올해는 늦어서 안가려다가 야생화 찾으러 지나가는 길에 잠시 들렀습니다.

예상대로 지고 있더군요.

26/06/03 경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18 가시가 많은 지느러미엉겅퀴 흰색 즐감합니다.
    요즘 지고 있는 모습이 많이 보이더군요.
  • 작성자구룡포 | 작성시간 26.06.18 귀한 흰둥이를 곱게 담아주셨네요 아름다워요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19 가시가 많은 아이가 흰색도 있네요
    지고 있는 모습도 예뻐요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19 좀 늦은듯 하지만 아직 떠나지 않고 기다려준 아이들..
    이삐 즐감합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1 부지런한 비마님은 무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