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갤러리

설중

작성자꽃여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13 목록 댓글 6

재작년 우리지역에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당시에 담은 푼지나무(1번부터 4번)와 노박덩굴(5,6,7번사진) 올려봅니다.

푼지나무는 집주인이 담장을 깨끗이 정리하는바람에 다 없어졌네요....경기 북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21 설중의 모습이 지금은 시원스럽네요~^^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21 푼지나무와 노박덩굴이 눈모자를 쓰고있어 더욱 아름답네요ㆍ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21 무더운 날씨에 보는 겨울 설중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담장위에 푼지나무는 제거 되었다니 안타깝습니다.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21 설중 풍경 대박입니다
    멋진 직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1 여름에 꺼내보는 설중 사진으로도 시원함을 전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