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중 작성자꽃여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1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작년 우리지역에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당시에 담은 푼지나무(1번부터 4번)와 노박덩굴(5,6,7번사진) 올려봅니다.푼지나무는 집주인이 담장을 깨끗이 정리하는바람에 다 없어졌네요....경기 북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21 설중의 모습이 지금은 시원스럽네요~^^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21 푼지나무와 노박덩굴이 눈모자를 쓰고있어 더욱 아름답네요ㆍ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21 무더운 날씨에 보는 겨울 설중 풍경이 아름답습니다.담장위에 푼지나무는 제거 되었다니 안타깝습니다.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21 설중 풍경 대박입니다멋진 직품 즐감합니다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1 여름에 꺼내보는 설중 사진으로도 시원함을 전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