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21
개오동 연노란 꽃의 무늬가 매력적인 아이를 곱게 담아오셨네요ㆍ
몇해전에 보고 보러가질 못하는데 조만간 가봐야겠네요ㆍ
-
답댓글
작성자구룡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부드러운 화색이 좋더라고요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1
벌써 수염 매단 열매도 보이더군요
-
작성자변산바람꽃
|
작성시간
26.06.22
개오동 싱그럽습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22
연노랑으로 피어난 개오동 고운 모습이 이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