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갤러리

회목나무

작성자몽블랑|작성시간26.06.22|조회수59 목록 댓글 11

(노박덩굴과)회목나무/경북 가야산(2026/06/11)............번개표

 

회목나무도 이제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돌로미테 출사를 다녀오면 고산으로 녹화도 만나러 가봐야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22 단추같은 귀여운 꽃이 주렁주렁 피어난 모습 이쁘기도 합니다.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22 보고 또 보아도 예쁘지요..^^*
  • 작성자꽃여울 | 작성시간 26.06.22 신기하게 생긴 꽃...
    브로치로 선물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한실 | 작성시간 26.06.22 고급 단추같은 회목나무 꽃을 곱게 담으셨네요ㆍ
    저도 예전에 가야산 오르던 길에서 담은기억이 있네요ㆍ
  • 작성자물구나무 | 작성시간 26.06.22 봄 가을 모습이 모두 멋진 회목나무 즐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