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박덩굴과)회목나무/경북 가야산(2026/06/11)............번개표
회목나무도 이제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돌로미테 출사를 다녀오면 고산으로 녹화도 만나러 가봐야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22 단추같은 귀여운 꽃이 주렁주렁 피어난 모습 이쁘기도 합니다.
-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22 보고 또 보아도 예쁘지요..^^*
-
작성자꽃여울 작성시간 26.06.22 신기하게 생긴 꽃...
브로치로 선물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한실 작성시간 26.06.22 고급 단추같은 회목나무 꽃을 곱게 담으셨네요ㆍ
저도 예전에 가야산 오르던 길에서 담은기억이 있네요ㆍ -
작성자물구나무 작성시간 26.06.22 봄 가을 모습이 모두 멋진 회목나무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