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갤러리

좀작살나무

작성자구룡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9

6.21. 서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여울 | 작성시간 26.06.22 꽃도 예쁘지만 보라색 열매도 참 예쁘지요.
    이리 흐드러지게 꽃 핀모습을보니 벌써 열매가 보고싶어집니다....
  • 작성자물구나무 | 작성시간 26.06.22 미리 바라보는 가을… 좀작살나무가 꾸며주는 가을이 이쁘고 멋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22 가을날 보랏빛열매가 기대됩니다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23 요즘 한창이더군요.....꽃도 열매도 예쁘지요..^^*
  • 작성자순수 | 작성시간 26.06.23 좀작살나무 좀인데 작살보다 크더군요
    열매도 이쁜 좀작살나무 즐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