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 서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여울 작성시간 26.06.22 꽃도 예쁘지만 보라색 열매도 참 예쁘지요.
이리 흐드러지게 꽃 핀모습을보니 벌써 열매가 보고싶어집니다.... -
작성자물구나무 작성시간 26.06.22 미리 바라보는 가을… 좀작살나무가 꾸며주는 가을이 이쁘고 멋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22 가을날 보랏빛열매가 기대됩니다
-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23 요즘 한창이더군요.....꽃도 열매도 예쁘지요..^^*
-
작성자순수 작성시간 26.06.23 좀작살나무 좀인데 작살보다 크더군요
열매도 이쁜 좀작살나무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