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백란 개화 작성자풍등|작성시간26.06.23|조회수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은 오일장가면 죽백란도 팔더라구요.사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풍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앗 네 죄송합니다 작성자부산아저씨 | 작성시간 26.06.23 죽백란 꽃이 대흥란을 닮았군요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23 죽백란도 있군요자세히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