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It's a Sin / Pet Shop Boys

작성자몽블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1

https://youtu.be/dRHetRTOD1Q?si=lt-YVpnxvzFPG7Lv

 

 

https://youtu.be/v0IjZY14maM?si=oZV3TuRgj7AdT1dK

가사번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루비 | 작성시간 26.06.08 젊고 어렸을때의 시절을 생각하게 하는 팝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