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늦둥이
|
작성시간
26.06.06
진퍼리꽃나무
줄줄이 매달렸네요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08
우리나라 모세나무를 닮은 꽃이군요.
진퍼리란 이름이 어찌 붙엇을까요.
-
작성자주은
|
작성시간
26.06.08
줄줄이 귀엽고 예쁩니다..^^*
-
작성자연분
|
작성시간
26.06.08
모세나무 닮은거 같기도 하구요
조랑조랑 예뻐요
-
작성자새울림
|
작성시간
26.06.09
열매가 궁금해집니다. 불루베리 같은 검은 열매가 익어갈듯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