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은 장거리를 달려서 사진이 많지는 않습니다.
저는 이르쿠츠크에 대성쓴풀이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분홍노루발은 아직 시기가 일러 다음에 다시 가서 만개한 군락을 찍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울림 작성시간 26.06.17 와! 많이도 찾아 내셨네요. 대성쓴풀도 찾아내시고, 저는 노르웨이에서 참기생꽃을 군락으로 만났던 추억이 생각납니다. 글로벌야생화
-
작성자변산바람꽃 작성시간 26.06.18 분홍노루발 군락지네요
저두 꽃망울만 보고왔어요 -
작성자주은 작성시간 26.06.18 다양한 모습으로 멋지게 즐감합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18 어디를 가나 군락을 이루고 피어난 이르쿠츠크의 야생화들 아름답습니다.
특히 그곳에서 만난 대성쓴풀은 고향 사람을 만난듯 반가웠을듯 합니다.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21 어디를 보아도 꽃천지군요
대륙이 큰 만큼
꽃도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