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이(감자)냉이 작성자푸르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26.06.20 못보던 비쥬얼이넹 했더니 우리나라 아이가 아니네요잎싹도 가늘고 냉이 같지 않은 모습 이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20 덩이냉이가 아니라 감자냉이인지요?흰색 분홍색 2색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푸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덩이냉이는 꽃이 노랑이더군요.야는 감자로 검색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몽블랑 작성시간26.06.20 푸르미 국표목엔 감자냉이는 없고 덩이냉이만 등록명으로 있네요여왕벌님 블로그엔 덩이냉이=감자냉이로 기록되어 있고요https://qweenbee.tistory.com/8911102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푸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몽블랑 다시 검색해 봤어요.잘못 검색 했었던가 봅니다.덩이냉이도 노랑색 꽃이 아니네요.수정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룡포 작성시간26.06.20 부드러운 화색이 정말 곱네요 멋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둥이 작성시간26.06.20 감자냉이도 배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루비 작성시간26.06.20 감자냉이 자세히 보면서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실 작성시간26.06.20 감자냉이도 있군요ㆍ연보라빛 감자냉이 덕분에 편히 즐감합니다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울림 작성시간26.06.20 덩이냉이라고 해서 하나 캐어 보았습니다. 뿌리는 덩이줄기(뿌리)처럼 갈라져 불어나는 구조였던 거 같았습니다. 감자처럼 불어나니 감자냉이란 말도 붙여졌나 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탈스러운 장미 작성시간26.06.20 러시아의 냉이 종류를 잘 보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