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더 싱싱했던 풍선난초 올려 봅니다. 핸드폰 사진이라 화소나 퀄리티는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부턴가 무거운 카메라는 곰팡이나게 박스에 넣어놓고 핸드폰만 2개 들고 다닙니다. 세상 자세히 알기 싫은 겁니다. 대충 만족하고 넘어가면서 삼라만상 호기심에 관심이 많습니다. 부산아저씨 글을 읽으니 저랑 궁합이 잘 맞을 거 같습니다. 우주 삼라만상 다 간섭하는 재미로 살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조금더 싱싱했던 풍선난초 올려 봅니다. 핸드폰 사진이라 화소나 퀄리티는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부턴가 무거운 카메라는 곰팡이나게 박스에 넣어놓고 핸드폰만 2개 들고 다닙니다. 세상 자세히 알기 싫은 겁니다. 대충 만족하고 넘어가면서 삼라만상 호기심에 관심이 많습니다. 부산아저씨 글을 읽으니 저랑 궁합이 잘 맞을 거 같습니다. 우주 삼라만상 다 간섭하는 재미로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