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후기

단오구경하며

작성자유진|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21일강릉출발휴계소서간식먹고중앙시장가서이것저것맛나게먹고단오제구경후안목바다서커피마시고 송정바다보고경포바닷가서간식먹고폭포구경후 오죽헌신사임당보고약과랑엿사서 주문진찍고설악산 공기마시고 서울로상경후유명한기사식당서 맛난식사후 커피로입가심후 해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