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ㅇ 좋은 시문 감상

♧ 가장 잘 대해 줘라.

작성자장용재(광양)|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 가장 잘 대해 줘라.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 잘해주세요.
가깝다는 이유로 짜증 내고, 화내고, 투정 부리는 것 같아요.

'내가 이렇게 행동해도 이해해 주겠지.'
전혀 그렇지 않아요!

정말 가까운 사람이라면 다른 사람보다 한번 더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가까운 사람이기에 상대는 더 서운하고 섭섭해해요.
상처를 주는 것보다 기쁨과 행복을 주기에도 아까운 사람이에요.

가까운 사람에게 잘해주다 보면
먼 사람도 저절로 가까워지는 법입니다.

너에게 하고 싶은 말/ 김수민 글

*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오늘 하루도 상쾌한 기분으로 힘차게 출발하는 멋진 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