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6. 13. 토
빛으로 그리는 존재의 기쁨-정유진 초대 개인전
2026. 6.10~6.15
인사아트센터 5층 (경남갤러리)
인사아트캘러리에서 정유진의 초대개인전을 감상하였다.
작가노트에서
한동안 나는 그림자에 매료되어, 그것을 소재로 여러 작업을 이어왔다.
그림자는 빛의 방향과 시간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며,
보이지 않던 실체의 존재를 조용히 드러낸다....하였다.
작가의 프로필을 보았더니 놀랍게도 피아노를 전공하였다.
여러 단체의 공모전에서 수상도 하였고
개인전과 단체전에 출품하여 꾸준하게 작품활동을 하고 있었다.
작품을 보는 동안 마음이 고요해지며 위안을 받는듯 하였다.
그녀의 소망처럼
우리 모두의 삶이 고요하고 아름답게 빛나기를 바라면서 전시장을 나왔다.
전시회 리플릿.
빛으로의 초대 2
정원 1
내 안의 풍경 1
내 안의 풀경 2
음악이 있는 공간.
로맨틱 스테이.
숲.
빛으로의 초대 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