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선유도 유람선

작성자홍성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0

오늘은
장자도 선착장에서
배를타고 명도~말도까지 트레킹을 계획했으나 예약을 않고 갔더니
들어가는 배표는 있으나 나오는 배표가 없어 할수없이 포기하고 선유도를 한바퀴 차로 돌아본 후 유람선을 탔다.

생각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 왔는데 대부분이
시골 노인회나 지방
농협에서 단체로 모시고 온 노인 분들이었다.

비가 오락가락하는
가운데 점점이 떠있는
섬들, 갈매기들의 비행과 먹이 받아먹는 모습들, 기암괴석, 김양식장 등을 보며 구경하다보니 시간가는 줄 몰랐다.

영상으로 소개해드리니 즐겁게 감상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유1구의 몽돌해변

❤️망주봉

❤️선유3구에서

❤️기도등대의 위용!!

❤️유람선과 선착장

❤️타려고 대기한 모습!!

❤️동영상 모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