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장자도 선착장에서
배를타고 명도~말도까지 트레킹을 계획했으나 예약을 않고 갔더니
들어가는 배표는 있으나 나오는 배표가 없어 할수없이 포기하고 선유도를 한바퀴 차로 돌아본 후 유람선을 탔다.
생각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 왔는데 대부분이
시골 노인회나 지방
농협에서 단체로 모시고 온 노인 분들이었다.
비가 오락가락하는
가운데 점점이 떠있는
섬들, 갈매기들의 비행과 먹이 받아먹는 모습들, 기암괴석, 김양식장 등을 보며 구경하다보니 시간가는 줄 몰랐다.
영상으로 소개해드리니 즐겁게 감상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유1구의 몽돌해변
❤️망주봉
❤️선유3구에서
❤️기도등대의 위용!!
❤️유람선과 선착장
❤️타려고 대기한 모습!!
❤️동영상 모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