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잘있니?[출석부]

출석(174일차 날씨 날씨 좋다. 어제 비 덕분에 날씨 선선하다.오늘도 홧팅)

작성자전완배|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안녕!

월요일!

오전이 선선함!

오늘도 건강들 챙기시고,

감기도 조심소심 하세요.

오늘도 홧팅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